‘2024 한마음 건강걷기대회’ 성황리 개최

‘2024 한마음 건강걷기대회’ 성황리 개최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10월 12일 오전 10시 중랑천 동막교 광장에서 ‘2024 한마음 건강걷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의정부시체육회와 경기일보가 주관하고 의정부시가 후원했으며, 동막교 인라인 광장을 출발해 호원동 건영아파트 인근 하천광장을 반환점으로 하는 약 4km 코스로 진행됐다.

 

‘2024 한마음 건강걷기대회’ 성황리 개최

 [코리안투데이] 의정부시 시민들이 ‘2024 한마음 건강걷기대회’에 참여하는 모습  © 강은영 기자

 

행사는 의정부시 태권도시범단의 멋진 공연으로 시작되었으며, 약 10,000명의 시민이 참여해 건강과 화합을 다짐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걷기 대회가 종료된 후에도 김나영무용단, 벨리댄스, 가수 정다운의 공연 등 다채로운 식후 행사가 이어져 시민들에게 더욱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또한, 대회에 참가해 코스를 완주한 시민들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됐고, 김치냉장고, LED TV, 건강검진권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전달되어 행사에 활기를 더했다.

 

 [코리안투데이] 의정부시 ‘2024 한마음 건강걷기대회’ 기념촬영     ©강은영 기자

 

김동근 시장은 행사에 참석해 “이번 한마음 건강걷기대회가 시민들이 한마음으로 화합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의정부시가 걷기 좋은 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시민들의 건강 증진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의 화합을 도모하는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