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 지휘자 및 반주자 모집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 지휘자 및 반주자 모집

 

영등포구가 국민의 정서생활을 함양하고 지역 문화 예술의 발전을 위해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의 지휘자와 반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접수 기간은 2024년 12월 30일부터 2025년 1월 10일까지며, 유능한 인재를 기다린다.

 

영등포구는 구립여성합창단의 운영 및 공연 예술을 확대하기 위한 목표로, 합창단의 지휘자 1명, 반주자 1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자는 음악 전공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로, 지휘 및 반주 능력과 경험이 풍부해야 하며, 지방공무원법에 따른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정기 연습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진행되며, 합창단의 활동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있다.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 지휘자 및 반주자 모집

 [코리안투데이] 영등포구립 여성합창단 정기 연주회 모습. 사진=영등포구

 

제출 서류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이며, 자세한 사항은 영등포구 문화체육과 문화예술팀에 문의하면 된다. 합격자는 2025년 2월 1일부터 2년간 근무하게 되며, 근무 성과에 따라 재위촉이 가능하다. 구청 측은 “합창단이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문화 활동을 통해 주민의 정서적인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은 다양한 공연과 활동을 통해 문화 예술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지는 이번 공고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 궁금한 사항은 영등포구 문화체육과(☎02-2670-313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